본문 바로가기
일상

버킷리스트 새해 목표 티스토리 시작하기

by 또NI 2021. 1. 20.
반응형

티스토리 시작 :-)

오늘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해보기로 한다★

1월 18일부터 예쓰!하고 마음은 먹었는데 실행하기가 쉽지 않다 ㅋㅋ 

네이버 블로그도 시작하면서 1일 1포스팅도 하고 이웃도 만들고 했는데 역시 꾸준히가 힘든듯 하다

 

2021년은 뭐라도 꾸준히 해보기 위해 티스토리를 시작~

 

손으로 삐뚤빼뚤 직접 쓰는 손글씨도 아니고 

힘들게 지우개로 수정하면서 적어야하는 글도 아닌데 매일 쓰는게 왜 그렇게 어려운지 ㅋㅋ

참꾸준히 하는게 없는거 같당

20대 열정은 다 어디 갔는지 30대가 되서 그런지 별거 아닌일도 참 귀찮게 느껴진다ㅠ_ㅠ

 

그래서 이번년도는 '티스토리를 꾸준히 시작하기'를 2021년 목표,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잡았다! 

다른 버킷리스트도 하나씩 공개하면서 실행하는 과정도 써볼 예정!

 

티스토리는 네이버보다 뭔가 심플한거 같다.

스킨도 좀 꾸며져야 예쁜거 같고 ㅋㅋ 예쁜 스킨을 적용하긴 했는데 결국 내가 하나하나 이미지 편집이 필요한거였음

나도 홈만 들어봐도 우와~ 할 수 있는 티스토리를 만들어보고 싶다

 

매일매일 일상도 공유하고~ 

내가 아는 정보도 공유하고 내 일기장으로 만들어봐야겠다 ^_^ 

 

첫번째 버킷리스트는 실행 시작!

 

시작을 했으니 마무리도 좋길♥

반응형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잔여백신 전화 예약 방법(20대 가능)  (0) 2021.08.18

댓글